공지사항

고객센터

뒤로가기
제목

저작권 안내 공지사항

작성자 FINGER DAY(ip:)

작성일 2018-09-14

조회 2759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저작권 안내 공지사항


- 핑거데이의 모든 디자인은 저작권 법에 의해 보호되고 있으며, 모든 제작하신 디자인의 인쇄물의 저작권은 핑거데이에게 있습니다.

- 핑거데이는 인쇄물을 제작 후 판매하는 디자인 업체입니다. 주문하신 인쇄물은 인쇄물 용도 외로 사용하실 수 없으며, 모든 제작하신 디자인의 인쇄물의 저작권은 핑거데이에게 있습니다.

- 주문하신 인쇄물은 인쇄물 용도로만 사용하실 수 있으며, 디자인에 대한 라이선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시안을 무단 캡처하거나 인쇄물을 스캔하여 사용하실 경우 저작권 법에 위반됩니다.

- 폰트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당사에서 모두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서체 파일을 직접 보내주시거나 파일명을 알려주셔야 변경이 가능하지만, 상업성 이용이 불가한 폰트의 경우 분쟁의 소지가 있으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주문하신 인쇄물에 파일은 당사의 자산으로 절대 무료 제공 및 판매하지 않습니다.

- 주문하신 인쇄물에 사용된 로고파일은 무료 제공 해드리지 않습니다.

- 주문하신 인쇄물에 사용된 로고파일을 구입을 원하실 경우 77,0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단, 상업성 이용이 불가한 폰트의 경우 분쟁의 소지가 있으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단, 상업성 이용이 가능한 폰트의 경우 구매 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하신 인쇄물에 사용된 로고파일은 로고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당사는 인쇄물 판매 업체이며 로고 제작 업체가 아닙니다.

  로고 사용을 원하실 경우 로고 제작 업체에서 라이선스 비용을 지불하시고 제작하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