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 질문

고객센터

뒤로가기
    BEST 검색어
    전체보기
    • 교환/반품/환불제품이 불량/오배송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Q제품이 불량/오배송일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A

      번거로우시겠지만 불량이나 잘못 받아보신 상품 등 사진 첨부하여 카카오톡 채널 [핑거데이] 혹은 상품 Q&A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빠른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오배송/불량 상품 등의 경우 택배비는 핑거데이에서 부담합니다.

       

      *타 택배 이용 시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편의점 택배 포함)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32 (송도동) 송도테크노파크IT센터 S동 1003-1 



    • 교환/반품/환불교환 및 반품 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Q교환 및 반품 시 상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A

      먼저 교환 및 반품 사유와 함께 카카오톡 채널 [핑거데이] 혹은 상품 Q&A 게시판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접수 완료 후 롯데택배 인터넷 접수 또는 고객센터(1588-2121)에서 '착불'로 반송 부탁드립니다.


      *타 택배 이용 시 ‘선불’로 발송해 주셔야 합니다. (편의점 택배 포함)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과학로 32 (송도동) 송도테크노파크IT센터 S동 1003-1 


    • 교환/반품/환불구매한 상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Q구매한 상품을 교환/반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시안 확정 이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인쇄 전 다른 디자인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담당 디자이너에게 말씀해 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시즌상품의 경우 시즌 마감 7일 전까지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에서 반품 및 교환 및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레디메이드의 경우 주문 후 7일 이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반품 및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환불주문취소 후 환불 처리는 언제 되나요?
      Q주문취소 후 환불 처리는 언제 되나요?
      A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 시안 확인 전에 취소해 주시면 전액 환불이 가능하시며 시안 확인 후에 취소 시 편집비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환불됩니다.

      무통장 결제의 경우 환불 신청 접수 후 평균 3~5일 안에 환불 처리되며,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사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디자인으로 변경을 원하시면 시안 작업 전에 담당 디자이너에게 미리 말씀해 주시면 빠르게 변경이 가능합니다.